검색

남양유업, '베이비스타그램' 리뉴얼 오픈 이벤트

아이꼬야 축하 박스 및 케어비 일주일 식단 무료 쿠폰 경품 제공

- 작게+ 크게

강필원 기자
기사입력 2021-02-22

▲ 베이비스타그램 리뉴얼 이벤트[남양유업 제공]     ©



[디스커버리뉴스]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육아 정보를 담은 공식 채널 '베이비스타그램'을 리뉴얼 오픈했다.

 
'베이비스타그램'은 아기를 위한 남양유업의 모든 브랜드 정보와 다양한 육아 꿀팁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베이비스타그램 채널의 리뉴얼을 맞아, 아이꼬야 축하 박스 및 케어비 일주일 식단 무료 쿠폰을 경품으로 드리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가운데 베이비스타그램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 및 댓글란에 채널에 대한 기대를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베이비스타그램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으로써 엄마들을 위한 육아 꿀팁 정보와 다양한 제품 정보를 드릴 수 있는 남양유업의 공식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소통하면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디스커버리뉴스 Discovery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