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발효 스킨케어 브랜드 발히오, 리프레쉬 프로폴리스 수분 에센스 출시

- 작게+ 크게

박정길
기사입력 2021-01-25

▲ 발히오 제공


발히오는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을 채워주는 신제품 '리프레쉬 프로폴리스 수분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프레쉬 프로폴리스 수분 에센스'는 비폴렌과 프로폴리스 성분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또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부여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Fermentation 3X Complex™(락토바실러스·인삼뿌리발효여과물, 효모·녹차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와 Centella 3X Complex™(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그리고 특허성분 함유로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우윳빛 제형이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발히오 관계자는 "영양 잃은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끈적이지 않으면서 수분을 공급해 건성, 지성, 복합성의 모든 피부를 가진 소비자 분들에게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디스커버리뉴스 DiscoveryNews. All rights reserved.